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효과적인 모바일 마케팅 전략을 실행하는 데 도움이 되는 조언

카테고리 없음

by 백목련뮤즈 2020. 7. 20. 19:23

본문


효과적인 모바일 마케팅 전략을 실행하는 데 도움이 되는 조언



모바일 마케팅은 당신의 사업에 커다란 기회의 장을 열어준다.


대부분의 모바일 사용자들이 아직 개발되지 않은 많은 청중들이 있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태블릿과 같은 모바일 기기나 다른 연결된 기기를 소유하고 있다.




작동 중인 데이터베이스를 구성하는 것부터 시작하십시오.


셀룰러 번호를 대량으로 축적하여 모바일 마케팅 시도에 포함시키고자 하는 유혹을 이겨내십시오.


그러나 먼저 모바일 사용자로부터 사용 권한을 얻어야 한다.


당신은 웹이나 코드의 회신을 통해 허가를 받을 수 있다.




고객을 위해 일하십시오.


모바일 마케팅 효과의 중심에는 고객의 요구, 요구 및 목표를 알 수 있는 능력이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고객이 무엇에 관심이 있는지 모른다면, 당신은 그들에게 판매하는 데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성공하기 위해서는 그들에 대한 모든 것을 기꺼이 배워야만 한다.




모바일 웹 사이트 복사본을 작성할 때 간결하게 하십시오.


긴 설명과 키워드로 채워진 액션으로 가득 찬 랜딩 페이지는 당신에게 유리하게 작용하지 않을 것이다.


모바일 마케팅 세계에서는 간결성이 높이 평가되고 있다.




고객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내는 시간을 매우 주의하십시오.


아무리 좋은 고객이라도 메시지가 뭐라고 말해도 새벽이나 밤늦게 문자를 받으면 짜증이 날 것이다.




모바일 장치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아 보십시오.


따라서 사이트를 디자인하고 효과적인 모바일 마케터가 될 수 있도록 광고하십시오.


소비자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아보려면 다른 모바일 기기를 사용해 보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고객에게 무료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알고 있었을지 모르지만, 또한 그러한 애플리케이션을 직접 만드는 것도 쉽다.


만약 여러분의 사업이 자체 앱을 디자인한다면, 여러분은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강화하고 큰 아이들과 경쟁할 수 있다.


여기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이 있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좋은 모바일 마케터들은 점차 모바일 사다리를 오른다.


이와 같은 접근 방식을 취하십시오.


간단한 문자와 통화로 시작한 다음, 비디오 콘텐츠와 소셜 네트워킹과 같은 것들을 포함하도록 캠페인을 확장하십시오.


당신의 마케팅 전략에 관해서라면 어떤 방책도 강구하지 마라.




전용 단축 코드를 고수하십시오.


가격이 더 비싸지만, 그것은 당신의 브랜드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렇게 하는 것도 너를 법적으로 보호해줄 거야.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은 더 많은 사람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여러 플랫폼을 사용해야 한다.


만약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이 인기 있는 모바일 기기에서 효과가 없을 경우, 당신은 기술적인 문제로 인해 고객을 잃을 위험을 무릅쓴다.




모바일 사용자는 웹 페이지를 탐색하는 데 더 어려움을 겪는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모바일 중심 웹사이트는 가능한 한 사용하기 쉬워야 한다.


모바일 사이트가 컴퓨터에서 단순하게 보이거나 불모지처럼 보이더라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고객의 모바일 장치에서 훨씬 더 잘 보일 수 있습니다.




사이트 모바일 기능을 분할 테스트하십시오.


사람들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도록 테스트는 중요하다.


랜딩 페이지의 A와 B라는 두 가지 고유한 버전을 만든 다음, 두 가지 버전 중 어떤 것이 가장 많이 판매되는지 광범위하게 테스트하십시오.


모바일 방문자에게 가장 적합한 페이지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시간을 내어 마케팅 담당자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당신이 마케팅할 사람들 또는 그들의 선호에 대해 어떤 것도 가정하지 마라.


이 프로젝트에 돈을 쓰기 전에 조사를 좀 해라.


그들은 컴퓨터보다 핸드폰을 더 많이 사용하니? 그들은 전화기에 어떤 종류의 운영체제를 사용하는가? 고객의 니즈를 이해한다면 더 잘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모바일 마케팅 노력은 기존 고객을 계속 유지하는 데만 집중되어야지,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하려고 노력함으로써 확산되어서는 안 된다.


이미 구축한 관계는 신규 고객보다 모바일 마케팅 업데이트를 더 잘 수용하게 될 것이다.


모바일 마케팅이 잘못되면 스팸으로 볼 수 있다.


현재 및 잠재 고객 모두에게 실질적인 가치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모바일 플랫폼의 이용이 계속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모바일 마케팅이 커질 것으로 예상해야 한다.


모바일 마케팅은 곧 고객에게 가장 빠르게 다가갈 수 있는 방법이 될 것이다.


이러한 모바일 마케팅 팁을 이용함으로써, 하늘이 한계다.


이제 이 청중들을 연결하고 경쟁에서 한 발 앞서서 이전보다 고객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야 할 때 입니다.


해피 마케팅!